한눈에 보는 DEU
동의대학교의 새로운 공지를 확인해보세요.
공지사항
더 보기
[안전관리팀] 캠퍼스 내 전동킥보드 이용 주의사항 안내
2025-09-12
공지사항
[전공설계지원센터] 상담 신청 안내 (전공 탐색 및 설계, 다전공, 진로 및 취업 등)
안녕하세요 😊동의대학교 전공설계지원센터입니다. 전공설계지원센터는 학생 여러분들의 전공 및 진로 관련 고민을 해결해드리기 위해 학기 중 및 방학 중 상시 상담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2025학년도 2학기를 시작으로, 전공설계지원센터 상담실이 새롭게 오픈하여 보다 쾌적한 분위기에서 상담이 가능합니다.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신청과 이용 부탁드리며 자세한 사항은 아래 포스터 확인 부탁드립니다 💙전공설계지원센터란❓✅ 전공에 대한 깊은 이해와 미래의 진로를 고민하는 우리 학생들에게 맞춤형 상담과 다양한 학습 자원을 제공하여, 학생들의 성공적인 사회 진출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는 부서입니다. 💛상담 내용 : 진로탐색, 전공설계, 다전공, 학사정보, 진로 및 취업 등🧡상담 기간 : 학기중(09:00~17:00) 및 방학 중(10:00~15:00) 상시 신청 가능 (공휴일 및 점심시간 12:00~13:00 제외)💜상담 신청 방법 : DAP 시스템 > 커리어 > 상담 > 상담신청 > 전공설계지원센터 > 상담신청 분류 택 > 상담 교원의 상담 신청 버튼
2025-09-12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5-11호_교육혁신원 Google Workspace for Education Plus 라이선스 계약 입찰공고
가 .입찰에부치는사항: 교육혁신원 Google Workspace for Education Plus 라이선스 계약 입찰공고나. 입찰방법: 제한 경쟁입찰, 2단계 경쟁(규격·가격 동시)다.입찰진행일정 1) 공고장소: 조달청 나라장터(g2b.go.kr), 학교 홈페이지(deu.ac.kr) 2) 사업 설명회: 규격서로 갈음함 3) 입찰 마감일시: 2025. 09. 22.(월) 10:00 까지
2025-09-11
장학공지
2025-2학기 "동의사랑” 장학식비 지급 안내
<<동의사랑”장학식비 지급 안내>> ■ 동의대학교 장학지원팀에서는 복지관리팀과 함께 교내 식당의 활성화와 재학생들의 식비절감을 위하여 “동의사랑” 이라는 이름의 장학식비를 해당학생들에게 지급하고자 합니다.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해당학생들은 장학식비를 적극 이용하시기 바랍니다.1. 장학식비 지원대상 - 직전학기 소득구간 5구간 이하 재학생 중 2025학년도 2학기 등록금을 납부완료 한 학생 (소득구간에 해당하더라도 등록을 완료(2025.09.11.기준)해야 수혜가능)2. 장학식비 지급방법 - 지원대상자 1인당 15매(1매당 5,000원)의 식수를 개인 모바일아이디(헤이영)에 부여 - 수덕전 학생식당 및 정보공학관 학생식당에서 사용 가능3. 장학식비 시행일정 - 지원대상 선정알림 : 2025.09.12.(금) - 지원대상 알림방법 : 문자로 일괄통보 - 식권사용 기간 : 2025.09.15.(월) ~ 2학기 종료시 까지4. 장학식비 관련 유의사항 - 해당 장학금의 경우 직전학기(2025-1학기) 소득구간 자료가 없는 자, 초과학기자, 학사유예자, 졸업유예자, 미등록자, 미등록휴학자는 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 식수 부여 후 등록이월 휴학자는 등록금 납부한 해당학기에는 사용 가능합니다. - 해당 식수는 현금성 지원이 아니므로 환불이 불가합니다. - 개인간 현금거래는 금지합니다. - 사용한 식권은 2025-2학기 장학금 수혜내역에 입력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 문의는 동의대학교 복지관리팀(051-890-2527)으로 문의바랍니다.5. 사용방법(배식구 단말기의 “동의사랑” 텝 선택 후 개인 QR 접촉
2025-09-10
채용공고
2025학년도 2학기 동의대학교 학생상담센터 객원상담원 모집
동의대학교 학생상담센터 객원상담원 모집 동의대학교 학생상담센터에서는 2025학년도 객원상담원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전문가 선생님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1. 활동기간 : 2025년 10월 ~ 2026년 8월(11개월) 2. 모집인원 : 1명 3. 자격조건- 상담관련 자격증 소지자(※필수)① 상담심리사 2급 이상(한국상담심리학회) ② 전문상담사 2급 이상(한국상담학회)③ 정신건강임상심리사 2급 이상(보건복지부) - 상담심리 관련 전공 석사학위 소지자 중 아래 자격요건 2개 이상 충족한 자① MMPI-2 교육이수 ② MBTI 보수과정 이수 이상③ CST(성격강점검사) 검사 실시 및 해석 가능자 ④ TCI 초급 수료 이상⑤ U&I 중급 수료 이상 ⑥ 에니어그램 1,2,3 단계 수료 등 4. 근무형태: 매주 금요일(주 1회), 09:00~17:005. 객원 업무내용 및 혜택- 개인상담 실시- 개인 및 단체 심리검사 실시 및 해석- 주간사례회의(월 2회) 참여 필수- 공개사례발표회(학기당 1회) 참관 필수 및 발표자 기회 제공- 사례수퍼비전 제공(학기당 1인 1회, 중간고사 및 기말고사 기간 진행)- 오리엔테이션 및 평가회 참석 필수- 한국상담심리학회, 한국상담학회 등 자격 취득을 위한 경력 인정 6. 활동비 : 근무 일당 100,000원 7. 제출서류[필수제출]①상담원 지원서(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포함)②최종학위(졸업 혹은 재학)증명서③상담관련 자격증 사본(※ 이수증 및 수료증 제출)④경력(상담활동)증명서 사본 8. 모집일정- 서류접수: 2025.09.10. (수) ~ 2025.09.17.(수) 17:00 까지- 면접: 서류합격자에 한해 개별 조율 및 진행- 합격자 발표: 2025.09.29.(월)- 오리엔테이션: 2025.10.10.(금) 11:00~12:00 9. 접수 및 문의방법- 이메일 접수 15727@deu.ac.kr(문의: 051-890-1782)※ 메일 및 파일 제목 예시: 홍길동(이름) 객원상담원 지원서
2025-09-10
공지사항
하나 트래블로그 ISIC 국제학생증 체크카드 국제학생증 인증비 32,000원 지원 행사(9월 22일~10월 5일까지)
2025-09-09
장학공지
(재)고속도로장학재단 2025년 고속도로 장학생 선발 안내 [고속도로 사고 피해가정 해당]
◆ 2025년 고속도로장학생 선발 안내 한국도로공사는 고속도로를 이용하다가 불의의 교통사고(건설·유지보수 중 안전사고)로 인하여 사망한 분의 자녀와 장애를 입은 본인 또는 유자녀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자 (재)고속도로장학재단을 설립·운영하고 있습니다.2025년도「고속도로 장학생」을 다음과 같이 선발 하오니 해당되는 학생은 신청바랍니다.※ 본 장학금은 생활지원금 명목으로 지급되는 장학금으로, 국가장학금 등 타 장학금과 동시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신청자격 o 고속도로 교통사고(건설‧유지관리 안전사고 포함)로 사망한 자의 자녀 및 장애의 정도가 심한 장애인(기존1~3급, 장애인복지법)으로 판정된 자 또는 그의 자녀 2. 선발내용 o 인원 : 대학생·고등학생 OOO명, 중학생 이하 OO명 * 서류 심사 후 심의위원회 의결을 거쳐 선발(인원 초과 시 기준에 따른 선발) 3. 장학금 지급액구분대학생초·중학생미취학 아동(신생아, 유아)기초·차상위일반금액500만원300만원200만원200만원※ 당해연도 선발자 대상 당해연도에 한해 지급(매년 신청, 접수 및 선발)※ 장학금은 1가구 2인 신청 가능 4. 신청서 제출 o 제출서류 안내 및 접수처 * 교부 : (재)고속도로장학재단 홈페이지(www.hsf.or.kr) * 접수 : (재)고속도로장학재단(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00번길 34, 1101호) o 접수기간 : 2025. 9. 8(월) ~ 10. 10(금) * 우편접수 시 동일자 소인 유효 5. 제출 서류 [공 통] o 고속도로 장학금 신청서(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함께 제출) 1부 o 재학증명서 1부(미취학 아동 제외) o 신청자 본인 통장 사본 1부o 교통사고 사실 확인원(경찰서 발행) 1부o 건설, 유지관리 안전사고의 경우 증빙 가능서류 1부 o 사고자와의 관계 증명 서류 - (사망)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제적등본 - (장애)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 [해 당 자] o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의한 수급자 증명서 등 생활형편증명서류 1부 o 장애인복지카드(장애인등록증) 사본 1부 o 재적증명서 및 1학기 등록금 납입 영수증 1부(휴학생) o 한부모가정 증명서 1부 <한부모가정> o 기타 사실관계 확인 및 증빙을 위하여 필요한6. 일정 o 9월 : 서류 접수 o 10월 : 신청자격 심사 o 11월 : 대상자 확정 o 12월 : 장학금 지급 7. 문의 및 확인처 o (재)고속도로장학재단 ☎ 031-712-8942, www.hsf.or.kr o 한국도로공사 홍보실 ☎ 054-811-1341~2
2025-09-08
공지사항
[보건진료소] 한방진료 일정 안내
2025-09-04
공지사항
더 보기
[안전관리팀] 캠퍼스 내 전동킥보드 이용 주의사항 안내
2025-09-12
공지사항
[전공설계지원센터] 상담 신청 안내 (전공 탐색 및 설계, 다전공, 진로 및 취업 등)
안녕하세요 😊동의대학교 전공설계지원센터입니다. 전공설계지원센터는 학생 여러분들의 전공 및 진로 관련 고민을 해결해드리기 위해 학기 중 및 방학 중 상시 상담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2025학년도 2학기를 시작으로, 전공설계지원센터 상담실이 새롭게 오픈하여 보다 쾌적한 분위기에서 상담이 가능합니다.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신청과 이용 부탁드리며 자세한 사항은 아래 포스터 확인 부탁드립니다 💙전공설계지원센터란❓✅ 전공에 대한 깊은 이해와 미래의 진로를 고민하는 우리 학생들에게 맞춤형 상담과 다양한 학습 자원을 제공하여, 학생들의 성공적인 사회 진출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는 부서입니다. 💛상담 내용 : 진로탐색, 전공설계, 다전공, 학사정보, 진로 및 취업 등🧡상담 기간 : 학기중(09:00~17:00) 및 방학 중(10:00~15:00) 상시 신청 가능 (공휴일 및 점심시간 12:00~13:00 제외)💜상담 신청 방법 : DAP 시스템 > 커리어 > 상담 > 상담신청 > 전공설계지원센터 > 상담신청 분류 택 > 상담 교원의 상담 신청 버튼
2025-09-12
공지사항
하나 트래블로그 ISIC 국제학생증 체크카드 국제학생증 인증비 32,000원 지원 행사(9월 22일~10월 5일까지)
2025-09-09
공지사항
[보건진료소] 한방진료 일정 안내
2025-09-04
공지사항
[후원의 집] 밝은세상안과 9~10월 우대 혜택 안내
2025-09-02
공지사항
[안전관리팀]교내 주차위반 단속 안내
안녕하십니까? 동의대학교 안전관리팀입니다.9월 개강에 따라 교내 교통질서 확립 및 안전한 주차 환경 조성을 위해 주차위반 차량에 대한 강력한 단속을 시행합니다.교내 구성원들은 주차 규정을 철저히 준수하시어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08-25
공지사항
[후원의 집] 아이시티안과_동의대학교 이벤트 안내
우리 대학에 매월 일정 금액을 대학발전기금으로 기탁하는 후원의 집인 "아이시티안과"입니다.학부 및 대학원생 대상 시력교정술 관련 할인 혜택 공지입니다.관심있는 학우분들의 많은 이용바랍니다.
2025-08-22
공지사항
법정관, 제1효민생활관 진입로 및 산학협력관 주변 도로 아스콘 포장공사에 따른 차량통행 및 주차통제 안내
법정관, 제1효민생활관 진입로 및 산학협력관 주변 도로 파손으로 인한 아스콘 포장 공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교내 구성원들은 공사기간 중 차량통행 및 주차가 통제되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1. 장 소: 법정관, 제1효민생활관 진입로 및 산학협력관2. 작업기간: 2025. 8. 23.(토) ~ 8. 24.(일)3. 작업시간: 07시00분 ~ 17시00분까지4. 내 용: 도로 전체 보수 및 아스콘 포장 공사5. 기타사항: 가. 공사기간 중 차량 통행 및 주차 통제 나. 소음발생 다. 공사기간 중 차량통행이 어려워 버스가 본관에서 회차하여 운행할 예정
2025-08-18
장학공지
더 보기
2025-2학기 "동의사랑” 장학식비 지급 안내
<<동의사랑”장학식비 지급 안내>> ■ 동의대학교 장학지원팀에서는 복지관리팀과 함께 교내 식당의 활성화와 재학생들의 식비절감을 위하여 “동의사랑” 이라는 이름의 장학식비를 해당학생들에게 지급하고자 합니다.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해당학생들은 장학식비를 적극 이용하시기 바랍니다.1. 장학식비 지원대상 - 직전학기 소득구간 5구간 이하 재학생 중 2025학년도 2학기 등록금을 납부완료 한 학생 (소득구간에 해당하더라도 등록을 완료(2025.09.11.기준)해야 수혜가능)2. 장학식비 지급방법 - 지원대상자 1인당 15매(1매당 5,000원)의 식수를 개인 모바일아이디(헤이영)에 부여 - 수덕전 학생식당 및 정보공학관 학생식당에서 사용 가능3. 장학식비 시행일정 - 지원대상 선정알림 : 2025.09.12.(금) - 지원대상 알림방법 : 문자로 일괄통보 - 식권사용 기간 : 2025.09.15.(월) ~ 2학기 종료시 까지4. 장학식비 관련 유의사항 - 해당 장학금의 경우 직전학기(2025-1학기) 소득구간 자료가 없는 자, 초과학기자, 학사유예자, 졸업유예자, 미등록자, 미등록휴학자는 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 식수 부여 후 등록이월 휴학자는 등록금 납부한 해당학기에는 사용 가능합니다. - 해당 식수는 현금성 지원이 아니므로 환불이 불가합니다. - 개인간 현금거래는 금지합니다. - 사용한 식권은 2025-2학기 장학금 수혜내역에 입력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 문의는 동의대학교 복지관리팀(051-890-2527)으로 문의바랍니다.5. 사용방법(배식구 단말기의 “동의사랑” 텝 선택 후 개인 QR 접촉
2025-09-10
장학공지
(재)고속도로장학재단 2025년 고속도로 장학생 선발 안내 [고속도로 사고 피해가정 해당]
◆ 2025년 고속도로장학생 선발 안내 한국도로공사는 고속도로를 이용하다가 불의의 교통사고(건설·유지보수 중 안전사고)로 인하여 사망한 분의 자녀와 장애를 입은 본인 또는 유자녀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자 (재)고속도로장학재단을 설립·운영하고 있습니다.2025년도「고속도로 장학생」을 다음과 같이 선발 하오니 해당되는 학생은 신청바랍니다.※ 본 장학금은 생활지원금 명목으로 지급되는 장학금으로, 국가장학금 등 타 장학금과 동시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신청자격 o 고속도로 교통사고(건설‧유지관리 안전사고 포함)로 사망한 자의 자녀 및 장애의 정도가 심한 장애인(기존1~3급, 장애인복지법)으로 판정된 자 또는 그의 자녀 2. 선발내용 o 인원 : 대학생·고등학생 OOO명, 중학생 이하 OO명 * 서류 심사 후 심의위원회 의결을 거쳐 선발(인원 초과 시 기준에 따른 선발) 3. 장학금 지급액구분대학생초·중학생미취학 아동(신생아, 유아)기초·차상위일반금액500만원300만원200만원200만원※ 당해연도 선발자 대상 당해연도에 한해 지급(매년 신청, 접수 및 선발)※ 장학금은 1가구 2인 신청 가능 4. 신청서 제출 o 제출서류 안내 및 접수처 * 교부 : (재)고속도로장학재단 홈페이지(www.hsf.or.kr) * 접수 : (재)고속도로장학재단(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00번길 34, 1101호) o 접수기간 : 2025. 9. 8(월) ~ 10. 10(금) * 우편접수 시 동일자 소인 유효 5. 제출 서류 [공 통] o 고속도로 장학금 신청서(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함께 제출) 1부 o 재학증명서 1부(미취학 아동 제외) o 신청자 본인 통장 사본 1부o 교통사고 사실 확인원(경찰서 발행) 1부o 건설, 유지관리 안전사고의 경우 증빙 가능서류 1부 o 사고자와의 관계 증명 서류 - (사망)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제적등본 - (장애)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 [해 당 자] o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의한 수급자 증명서 등 생활형편증명서류 1부 o 장애인복지카드(장애인등록증) 사본 1부 o 재적증명서 및 1학기 등록금 납입 영수증 1부(휴학생) o 한부모가정 증명서 1부 <한부모가정> o 기타 사실관계 확인 및 증빙을 위하여 필요한6. 일정 o 9월 : 서류 접수 o 10월 : 신청자격 심사 o 11월 : 대상자 확정 o 12월 : 장학금 지급 7. 문의 및 확인처 o (재)고속도로장학재단 ☎ 031-712-8942, www.hsf.or.kr o 한국도로공사 홍보실 ☎ 054-811-1341~2
2025-09-08
장학공지
2025년도 (재)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 하반기 장학생 선발 안내 [본인 또는 부모의 주소지가 인천인 학생 해당]
2025-09-04
장학공지
2025년 경원장학재단 장학생 선발 안내
2025-09-03
장학공지
2025년 (재)경주시장학회 장학생 선발 안내 [경주시 관내 거주자(부모 또는 학생) 해당]
(재)경주시장학회 공고 제2025-2호『(재)경주시장학회 장학생(대학생) 선발 계획 공고』2025년도 장학생 선발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2025년 09월 01일 (재)경주시장학회 이사장 ❐ 선발인원 - 총 450명(일반전형: 432명, 특기생전형: 18명) ※ 특기생전형 → [붙임 1] ❐ 장학금액 - 1인당 200만원 ❐ 신청자격(일반전형) (1세대 1인 신청) ▪ 공고일 현재 1년 이상 경주시 관내 거주자(부모 또는 학생) ▪ 현재 대학 재학생으로 직전학기 성적 평점 3.0점 이상인 자 ▪ 총장, 학장 또는 학과장이 추천한 자※ 경주사랑 장학금은 등록금 외 생활비로 지원 가능하므로 국가장학금을 포함 타 장학금과 이중수혜가 가능하지만, 타 기관 또는 학교에서 장학금을 지급받은 경우 해당기관에 중복지원 가능여부를 문의하신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정규 학제 기간을 초과하여 재학 중인 자 예시) 4년제의 경우 : 8학기를 마치고 2025년 2학기에 9학기 이상을 다니는 자 ❐ 공고일 현재 휴학 중 또는 예정이거나, 정학, 퇴학 등 징계처분 받은 자 (추후 확인 될 경우 장학생으로 선발되더라도 지급정지) ❐ 부·모 재산세(주택, 토지, 건축물) 500,000원 이상 납부자 ❐ 성적 35% + 생활정도 50%(재산세 주택, 토지, 건축물) + 경주시 거주기간 15% ❐ 가산점 대상 (중복적용 불가) (해당자에 한함) ◦ 3자녀 이상 가정의 자녀(자녀수별로 세분화 점수) - 3자녀 : 5점, 4자녀 : 7점, 5자녀 이상 : 10점 ◦ 국민기초생활수급가정, 장애인가정(본인 또는 부모의 장애의 정도가 심한 장애인), 한부모가정, 조손가정, 다문화가정 : 5점 ◦ 차상위계층 : 3점 ◦ 지역 고교생의 지역 대학 진학 : 3점 ❐ 동점자 우선순위 ◦ 생활정도, 학업성적, 거주기간 순2025년 장학생 선발공고○ 공고기간 (20일간) 2025.09.01.(월) ~ 2025.09.20.(토) 온라인 접수-일반전형(장학회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16일간) 2025.09.15.(월) 09:00 ~ 2025.09.30.(화) 18:00 1차 합격자 발표(장학회 홈페이지)○ 2025.10.17.(금)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1차 합격자에 한해 문자 발송 1차 합격자 증빙서류 제출(장학회 홈페이지)○ 증빙서류 제출 (12일간) 2025.10.20.(월) 09:00 ~ 10.31.(금) 18:00 - 장학회 홈페이지에 제출 (우편 X 방문 X) 경주시 장학위원회 심의○ 2025. 11월 중순 이사회 승인 및 최종 선발자 공고○ 2025. 12월 초 장학증서 수여식○ 2025. 12월 중순※ ① 선발일정은 서류검토기간 및 행사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② 온라인 접수 시 허위로 기재하거나 1차 합격자 증빙서류 미비 또는 미제출 시 보완절차 없이 탈락처리 합니다. ① 장학금 지원신청서 1부 ② 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제공 및 조회 동의서 1부 ③ 재학증명서 1부 ④ 성적증명서(4.5점 만점) 1부 - 전체 학년 성적표기된 것 ⑤ 가족관계증명서 1부. - 부 또는 모 명의로 발급 (가족구성원 모두 표기된 것) ⑥ 주민등록초본 1부. - 부모 또는 학생 주소변동사항 기록된 것. ⇒ 부모 또는 학생 중 경주시 거주기간이 가장 오래된 분의 초본 발급 후 경주시 전입일로부터 산정 ⑦ 지방세 세목별 과세증명서(관내/관외포함) - 2025년도 1,2기 과세분을 부, 모 각각 명의로 발급 ⇒ 부모 모두 재산세를 납부하는 경우 부모 모두 지방세 세목별 과세증명서 제출 부모 중 1명만 재산세를 납부하는 경우, 재산세 납세자는 재산세 과세 증명서를 제출하고 미 납세자는 전국 자치단체로 발급 ※ 반드시 관내/관외 재산세를 포함하여야 하며 추후 제출서류 진위여부를 확인하여 신청사실과 다를 경우 보완절차 없이 탈락처리 합니다.※ 추가 제출서류 (중복적용 불가) (해당자에 한함) ▪ 국민기초생활수급가정, 3자녀 이상 가정의 자녀, 장애인가정(본인 또는 부모의 장애의 정도가 심한 장애인), 한부모가정, 조손가정, 다문화가정, 차상위계층, 지역 고교생의 지역대학 진학(고등학교졸업증명서) ❐ 장학위원회 심의 및 이사회 승인을 거쳐 선발된 학생에 한해서 11~12월 개별통지(홈페이지 게시 및 각 학교 공문발송)와 장학증서 수여 ❐ 장학금은 장학생 본인(또는 학부모) 은행계좌로 이체 지급 (38089) 경주시 황성공원로 29 실내체육관 남문 지하 (재)경주시장학회 (사무국 ☎ 054-748-7760, 760-7350)
2025-09-03
장학공지
2025년 하반기 익산시 대학생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 안내[전북 익산시에 주소를 둔 학부 및 대학원생 해당]
- 2025년 하반기 -익산시 대학(원)생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 신청□ 지원대상 : 공고일(’25. 9. 1.) 현재 익산시에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전국 대학 및 대학원에 재학중인 자(휴학생 포함) 또는 5년 이내의 대학졸업자□ 지원범위 : 2025년 상반기(2025. 1. 1. ~ 6. 30.까지) 발생이자□ 지원내용 : 2017년부터 한국장학재단에서 대출받은 학자금(등록금생활비)의 발생 이자 전액 지원□ 지원우선순위(2025년 예산 범위 내 지원) ○ 1순위 -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 2순위 -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지원구간이 낮은 단계 순□ 지원방법 : 한국장학재단을 통한 대출 이자 지원 (5월 지급 예정) ※ 한국장학재단 대출 완제자는 개인 계좌 입금□ 신청접수 : 2025. 9. 1.(월) 09:00 ~ 9. 19.(금) 18:00□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익산시청 홈페이지 http://www.iksan.go.kr) (시 홈페이지→자주찾는서비스→ 통합예약 → 인터넷접수 → 대학생 학자금 이자지원) ○ 첨부서류(2025. 9. 1. 이후 발급분) ① 주민등록초본(최근 3년 주소변동사항, 발생일 및 신고일자 포함) 1부 ② 재학증명서(휴학생은 휴학증명서) 1부 ③ 졸업증명서 1부(5년이내의 대학 졸업자에 한함) □ 관련문의 : 익산시 교육협력과(☎063-859-5881)
2025-09-03
장학공지
2025-2학기 국가장학금 신청자 가구원 동의안내
2025년 2학기 국가장학금 1, 2차 신청자 중 가구원 정보제공 미동의 학생들은 다음 안내를 참고하여 기한 내 가구원 동의를 완료하여 국가장학금 심사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확인 바랍니다.1. 동의기한: 2025. 9. 17. (수) 18:00까지(온·오프라인 동일)2. 필 요 성: 가구원 정보제공 동의 절차 미완료 시 학자금 지원구간 산정이 불가하여 국가장학금 심사 불가함구 분영 향기한 내 가족관계 확인 및 가구원 정보제공 동의를 하지 않을 경우지원구간 산정이 지연되거나 불가할 수 있음(또한, 최신화 신청*도 불가할 수 있음)* 최신화 신청: 지원구간 산정 결과에 대해 이의 또는 최신화 사유가 있는 경우, 재단 홈페이지(모바일 앱 포함)를 통해 최신화 신청 가능재외국민 특별전형입학자, 주민등록코드상 재외국민(가구원 중 1인 이상), 또는 학생 또는가구원(형제·자매 포함)이 재외국민 특별전형으로 입학하여 국외 소득·재산 신고 대상자로 선정된 이력이 있는 경우(당해 학기 포함)기한 내 가족관계 확인 및 가구원 정보제공 동의를 하지 않으면, 국외 소득․재산 신고 대상자로 선정되지 않아 지원구간 산정 불가3. 동의 대상 가구원 범위 1) 미혼: 학생의 부·모 모두 2) 기혼: 학생의 배우자 ※ 학생 본인이 기초·차상위계층 자격 확인될 경우, 가구원 정보제공동의 생략 가능 ※ 가구원 부양관계 단절 등 동의 불가 시, 제외 심사를 통해 동의대상 가구원 제외 가능 4. 가구원 동의방법(상세 절차는 붙임2,3 참고) 1) 온라인 ① 홈페이지1」 ② 모바일재단 모바일 앱2」접속 ③ 웰로(wello)앱 접속3」>>>>>>>>가구원(부․모 또는 배우자)의 전자서명 동의 1」홈페이지 주소: http://www.kosaf.go.kr, 2」모바일 앱 주소: https://mo.kosaf.go.kr/apps3」웰로 앱 설치: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웰로”검색※ 사용 가능한 전자서명수단 확대에 따라 현재 온라인 동의시 아래 전자서명수단 사용 가능개인용 범용 공동인증서, 개인용 은행 공동인증서, 금융인증서, 간편인증(카카오톡, 페이코, KB국민은행, 통신사 PASS, 삼성패스, 네이버, 신한인증서, 하나은행, 토스, 뱅크샐러드 등) 2) 오프라인: 입원, 고령, 농어촌거주, 장애 등 온라인 동의 불가 시, 상담센터 문의(1599-2000)하여 오프라인 동의 진행.
2025-09-03
장학공지
2025년도 2학기 고졸 후학습자 장학사업(희망사다리Ⅱ유형) 신규장학생 신청 안내(9/3 ~ 9/17까지)
□ 신청기간 및 선발규모○ (신청기간) ’25.9.3.(수) 9:00 ~ 9.17.(수) 18:00까지 ○ (신청방법) 재단 홈페이지에서 학생 직접 신청 ※ 별도의 대학참여 신청 없음○ (선발규모) 2025년 최소 4,000명 예정※ 연 최소 4,000명 선발 예정이며 학기별 선발인원의 경우 매학기 신청인원 및 예산 운용현황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신청인원 > 선발인원인 경우, 업무처리기준에 명시된 심사절차를 거쳐 고득점자 순으로 선발 □ 지원대상 및 내용○ (지원대상)대한민국 국적자로 학부 재학생이며, 재직요건을 충족한 학생 중 직전학기 성적이 100점 만점의 70점 이상인 자 ※신입·편입(재입학)생은 성적 심사 제외- 재직요건: 고등학교 졸업자로서 심사일 기준 재직기간이 2년 이상(단, 현재 중소․중견기업 재직자는 1년 이상)이며, 심사일(’25.7.1.) 기준 장학생 선발 대상 기업에 재직 중인 자▸ 가족기업(본인 명의 가족관계증명서 상 확인되는 가족), 공공기관, 국가 및 지자체 등 일부기업은 지원대상에서 제외(업무처리기준 참조)▸ 전문학사 취득자가 전공심화과정 및 4년제 대학에 신편입하는 경우, ‘전문학사 취득 전’ 재직경력 2년을 추가로 보유하고 있는 자에 한해 장학금 지원 가능 ○ (지원내용) 현 재직기업 유형 및 규모에 따라 등록금 차등지원기업 유형중소․중견기업대기업․비영리기관지원 금액등록금 전액등록금의 50% ① 장학금 수혜 후 일정기간(수혜학기×4개월)재직상태를 유지하여야 하며, 미이행 시 장학금반환 및 환수 절차 진행 ② 장학금 수혜학기 재학상태를 유지하여야 하며, 수혜학기 학적변동(휴학·자퇴·제적) 발생 시해당학기 장학금 전액반환 □장학재단 선발기준고졸 후 학습자 장학사업 신규장학생은 연령, 재직기관/기간, 출신고교에 따라 차등 배점*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선발되며, 요건을 충족하더라도 반드시 선발되는 것이 아님 *「2025년 고졸 후학습자 장학사업 업무처리기준」(p.17) “고졸 후학습자 장학생 선발 배점표” 참고 □향후 일정(안)ㅇ (’25.9.3.~ 9.17.) 신규장학생 신청 접수:학생→ 재단ㅇ (’25. 9월 중) 신규장학생 대학심사: 대학ㅇ (’25. 10월~11월 중) 학생 이의신청(요건재심사) 접수: 학생→ 재단ㅇ (’25. 11월 중) 수납원장 정비 및 장학금 지급 ※ 상기 일정은 변동 가능함 붙임. 2025년 고졸 후학습자 장학사업 업무처리기준. 끝.
2025-09-02
채용공고
더 보기
2025학년도 2학기 동의대학교 학생상담센터 객원상담원 모집
동의대학교 학생상담센터 객원상담원 모집 동의대학교 학생상담센터에서는 2025학년도 객원상담원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전문가 선생님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1. 활동기간 : 2025년 10월 ~ 2026년 8월(11개월) 2. 모집인원 : 1명 3. 자격조건- 상담관련 자격증 소지자(※필수)① 상담심리사 2급 이상(한국상담심리학회) ② 전문상담사 2급 이상(한국상담학회)③ 정신건강임상심리사 2급 이상(보건복지부) - 상담심리 관련 전공 석사학위 소지자 중 아래 자격요건 2개 이상 충족한 자① MMPI-2 교육이수 ② MBTI 보수과정 이수 이상③ CST(성격강점검사) 검사 실시 및 해석 가능자 ④ TCI 초급 수료 이상⑤ U&I 중급 수료 이상 ⑥ 에니어그램 1,2,3 단계 수료 등 4. 근무형태: 매주 금요일(주 1회), 09:00~17:005. 객원 업무내용 및 혜택- 개인상담 실시- 개인 및 단체 심리검사 실시 및 해석- 주간사례회의(월 2회) 참여 필수- 공개사례발표회(학기당 1회) 참관 필수 및 발표자 기회 제공- 사례수퍼비전 제공(학기당 1인 1회, 중간고사 및 기말고사 기간 진행)- 오리엔테이션 및 평가회 참석 필수- 한국상담심리학회, 한국상담학회 등 자격 취득을 위한 경력 인정 6. 활동비 : 근무 일당 100,000원 7. 제출서류[필수제출]①상담원 지원서(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포함)②최종학위(졸업 혹은 재학)증명서③상담관련 자격증 사본(※ 이수증 및 수료증 제출)④경력(상담활동)증명서 사본 8. 모집일정- 서류접수: 2025.09.10. (수) ~ 2025.09.17.(수) 17:00 까지- 면접: 서류합격자에 한해 개별 조율 및 진행- 합격자 발표: 2025.09.29.(월)- 오리엔테이션: 2025.10.10.(금) 11:00~12:00 9. 접수 및 문의방법- 이메일 접수 15727@deu.ac.kr(문의: 051-890-1782)※ 메일 및 파일 제목 예시: 홍길동(이름) 객원상담원 지원서
2025-09-10
채용공고
동의대학교 직원 채용 재공고 안내[국제교류분야]
2025-08-28
채용공고
[학생상담센터] 근로장학생 모집 안내 (2025학년도 2학기/방학 중 근로)
1. 모집인원 1) 1명 2. 지원자격 1) 학부생 : 본교 재학생 1~4학년, 휴학생(당해 학기 등록금 납부)3. 모집일정구분일정비고접수 기간 ~ 2025.08.28 (목) 12:00시 까지 관련 서류는 e-mail 접수이며, 기간 엄수(15720@deu.ac.kr).면접 대상자 발표2025.08.28.(목)합격자 개별 통보면접 일자2025.08.29.(금)대면 면접 진행(10시부터 진행 예정이며 합격자 중지원 순서대로 면접 예정)4. 지원자 구비 서류 1) 이력서 1부(첨부 파일 참고, A4 1매 이내/사진 필수) 2) 자기소개서 1부(첨부 파일 참고, A4 1매 이내) 3) 2025학년도 2학기 수업 시간표 1부(휴학생은 해당 없음) ※ 구비 서류 메일 접수 시 소속 학과, 학번, 학년, 연락처를 꼭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5. 업무 내용 : 내방 학생 안내, 행정 업무, 프로그램 보조, 시설 관리 등 1) ppt, excel, 한글, 미리캠퍼스 등 활용이 가능한 학생 우대 2) 홍보물 제작, 카드 뉴스 제작 등이 가능한 학생 우대 3) 현재 2~3학년 재학 중인 학생 우대6. 근무 기간 : 2025.09.01.(월) ~ 2026.02.27.(금) (6개월) ※ 2026학년도 1학기 근로 장학생으로 연장 근무 가능 7. 지급액(근무 가능 일정에 따라 조정) 1) A등급 : 학기 최대 200시간, 월 최대 50시간, 주 최대 12시간, 일 최대 5시간 2) B등급 : 학기 최대 160시간, 월 최대 40시간, 주 최대 10시간, 일 최대 5시간 ※ 2025년 교내근로장학금 시급: 10,030원 8. 문의 : 학생상담센터 051-890-1781
2025-08-25
채용공고
[조기취업형계약학과사업단]2025학년도 2학기 근로장학생 모집 안내(1명)
2025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형계약학과사업단 행정지원실근로장학생 모집 안내 ● 근무부서: 조기취업형계약학과사업단 행정지원실● 선발인원: 1명(A급) / 학기 최대 200시간 / 학기는 방학을 포함함(2025-2~2025-동계) (월 최대 50시간, 주 최대 12시간, 일 최대 5시간 이내)● 2025년 교내근로장학금 시급: 10,030원● 근로 일자 - 일정: 평일 공강 - 근무시간: 면접 후, 세부 일정 조정(시간표 필수 확인) ※ 근무 시간 및 근로 형태는 사업단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신청기간: ~ 2025.08.25.(월)● 근무기간: 2025.09.01.(월) ~ 02.27.(금)● 업무내용: 수업관리(강의실 문 개폐, 수업준비, 기타)● 선발자격: 본교 재학생(2 ~ 4학년 우대)● 전형방법 - 1차 서류전형: 2025.08.26.(화) 개별통보(문자) - 2차 면접전형: 2025.08.27.(수) 면접 대상자 개별 시간 안내 ○ 지원자 구비 서류 1) 이력서 1부(A4 1매 이내, 사진 필수) 2) 2025학년도 2학기 수업시간표 1부○ 제출방법: 조기취업형계약학과사업단 부서메일로 제출(deueecd@deu.ac.kr)○ 문의: 조기취업형계약학과사업단 행정지원실(☎ 051-890-3382, 3390) ※ 구비서류 메일 접수 시 제목에 소속 학과/학번/학년/연락처를 꼭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2025-08-21
채용공고
2025-2학기 복지관리팀 근로장학생 모집
<복지관리팀 근로장학생 모집>■ 모집인원 : 00명■ 모집기간 : 2025. 08. 20 ~ 채용 마감 시까지■ 지원자격 : 본교 재학생 또는 휴학생 (휴학생의 경우 등록휴학생만 가능)■ 신청방법 : - 방문접수(수덕전 1층 복지관리팀) - 방문접수자 우대 - 지방 거주중이라 방문이 어려운 경우 goxmas@deu.ac.kr 메일로 접수 가능 - 메일제목 : 2025학년도 1학기 복지관리팀 근로학생 지원합니다. - 메일본문에는 이름 연락처 학과 지원분야 작성 (학기 시간표는 반드시 첨부파일로 송부)■ 지원자 구비서류① 2025학년도 2학기 수업시간표 1부(휴학생의 경우 해당없음)■ 모집분야(선택지원 가능) - 수덕전학생식당 배식 및 보조 - 정보공학관 식당 배식 및 보조 - 효민 1, 2 생활관 식당 배식 및 보조 - 교내카페(수덕전 1층 골든벨) 보조 - 교내 지천관터틀스 분식집 보조■ 근무기간 및 시간 : 2025학년도 1학기 (근무시간은 추후 협의) (1개학기 이상 근무 가능한 자 우대)■ 지급금액 : 10,030원(시급)*최대 200시간(학기당)※ 식당 근로장학생은 중식 제공합니다.※ 채용 여부는 합격인 경우에만 개별 연락드립니다. 복지관리팀 051-890-2527
2025-08-20
채용공고
동의대학교 직원 채용 재공고 안내[전산분야]
동의대학교 직원 채용안내모집 분야직종채용 분야업무 내용채용 인원임용 예정일계약직전산· 대학 종합정보시스템 유지보수· 신규기능 개발 및 시스템 개선· .NET Core 업그레이드 및 DB연동 구조 개선0명2025. 9. 15.(월)지원자격 및 우대사항모집 분야지원자격 및 우대사항전산[필수자격] 1. 컴퓨터공학 또는 관련 전공자[2025년 8월 졸업예정자 포함] 2. 기본적인 프로그래밍 지식 보유 3. MSSQL 또는 관계형 DBMS에 대한 기초 이해[우대사항] 1. 국가보훈처 취업보호대상자 및 장애인등록자 우대 2. .NET Framework 또는 .NET Core 기반 개발 경험자 3. java(spring 등) 기반 개발에 대한 이해 또는 학습 경험자 4. 정보처리기사 등 IT 관련 자격증 소지자전형일정구분일정비고접 수 기 한2025. 8. 18.(월) ~ 2025. 9. 1.(월)16:00까지 접수완료 서류에 한함접 수 방 법 온라인 접수☞ 「동의대학교 직원 채용」 바로가기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에 한함서류전형합격자 발표2025. 9. 3.(수) 17:00 예정문자 메시지 통보면접전형2025. 9. 5.(금) 예정[1단계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면접대상자 개별 통보합격자 발표2025. 9. 10.(수) 10:00 이후 예정문자 메시지 통보, 최종 합격자 개별 통보※ 전형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제출서류공통사항제출방법□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온라인 접수□ 최종학교 학위증명서 1부□ 입사지원서상의 증빙자료(경력증빙, 자격증사본 등)□ 2차 면접전형 시 직접 제출근무조건 가. 근무장소: 동의대학교(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엄광로 176) 나. 계약기간: 2025. 9. 15. ~ 2026. 9. 14. 1년 ▶ 업무성과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가능 다. 보수: 월 2,200,000원 라. 기타사항: 동의대학교 복무규정에 따름임용예정일 2025년 9월 15일(월) 예정전형방법 가. 1단계: 서류 심사 나. 2단계: 면접 심사 다. 최종 선발 유의사항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 11조1. 구인자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한다)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하여야 한다. 다만, 제7조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2.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하여야 한다.3.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여야 한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구인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본다.4.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한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여야 한다.5.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구인자가 부담한다. 다만,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을 구직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다.6. 구인자는 제1항부터 제5항까지의 규정을 채용 여부가 확정되기 전까지 구직자에게 알려야 한다.유의사항1.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1항에 의거하여 제출서류에 대한 반환의무가 있으나, 온라인 접수로 인하여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제출서류 반환(파기 확인):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서식3]2.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1항 및 3항에 의거하여 채용서류는 채용공고일로부터 180일까지 보관하며, 이후 파기 처리합니다.3. 제출서류 미제출자는 불합격 처리합니다.4. 입사지원서 및 제출서류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합격 및 채용이 취소됩니다.5.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6. 서류제출 시 기재 오류 및 연락불통으로 인한 모든 불이익은 일체 지원자에게 있습니다.7. 기타 자세한 사항은 총무인사팀(051-890-1075)으로 문의 바랍니다.8. 기타 제출서류는 해당자만 제출하며 최종합격 시 원본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문의처 : 동의대학교 총무인사팀(☎ 051-890-1075)■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지 제3호서식]채용서류 반환청구서접수번호접수일자청구인성명생년월일주 소반환장소(주소와 다른 경우 기재)반환청구서류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 및 제4조에 따라 위와 같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합니다. 년 월 일청구인(서명 또는 인)동의대학교총장 귀하공지사항1.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1항에 따라 신청인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청하면 해당 사업장은 14일 이내에 반환요구서류를 발송하도록 하고 있습니다.2.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2항에 따라 반환요구서류는 특수취급우편물을 통해서 전달받거나, 사업장으로부터 직접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3.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제2항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에 드는 비용을 청구인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채용서류 반환 확인서접수번호접수일자청구인성명생년월일주 소반환청구서류파기일자처리방법온라인(전자우편) 접수 채용서류: 영구 삭제기타 출력물: 파쇄 처리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 및 제4조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가 있으나 우리 대학 채용 절차에 따라 온라인으로 접수된 채용서류에 대한 반환(파기)을 다음과 같이 확인합니다. 년 월 일담당자(서명 또는 인)동 의 대 학 교 총 장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
2025-08-18
채용공고
2025년 2학기 근로장학생 모집안내(미래융합대학)
2025년 2학기 근로장학생 모집안내(미래융합대학)◯ 근로부서 : 미래융합대학행정지원실(라이프생활문화학)◯ 장학등급 : C급(1명)선발인원라이프생활문화학 : C급(1명)구분최대근로시간행정연수생(C급)학기 최대 100시간 (월 최대 25시간, 주 최대6시간, 일 최대 4시간 이내)◯ 2025년 교내근로장학금 시급: 10.030원⧠ 근무시간: 09:00 – 17:00 (수업시간 제외), 12:00 – 13:00 (점심시간 제외)◯ 주 근로시간 : 평일※ 근로시간 및 근로 형태는 일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근무기간 : 2025.09. ~ 2026.02.◯ 근로방법 : 수업관리(강의실 문 개폐, 강의실 수업 준비, 기타)◯ 선발학년 : 본교 재학생 1명(2~4학년 우대)◯ 전형방법 : 서류전형(결과는 전화 통보)◯ 성별 : 무관◯ 신청기간 : 채용시 마감 . 지원자 구비서류 1) 이력서 1부(A4 1매 이내/사진 필수) 2) 2025학년도 2학기 수업시간표 1부.◯ 제출방법 :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81267@deu.ac.kr)◯ 문의 : 미래융합행정지원실(☎ 890-1840) ※ 구비서류 메일 접수 시 소속 학과, 학번/현재 학년, 연락처를 꼭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2025-08-13
채용공고
2025학년도 2학기 동의대학교 학생상담센터 수련상담원 모집
2025학년도 2학기동의대학교 학생상담센터 수련상담원 모집 동의대학교 학생상담센터에서는 2025학년도 2학기 수련상담원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전문가 선생님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Ⅰ. 모집일정 구분일시비고1차 서류 접수2025. 08. 08. (금) ~ 2025. 08. 17. (일) 서류합격자 발표2025. 08. 18. (월)합격자 개별통보2차 면접2025. 08. 20. (수) 13:00합격자 개별통보최종 합격자 발표2025. 08. 20. (수)합격자 개별통보오리엔테이션2025. 09. 01. (월) 11:00 ~ 12:00 Ⅱ. 수련 기간 - 모집인원 : 0명 - 2025년 9월 ~ 2026년 2월 말까지(6개월) - 수련상담원 OT: 2025. 09. 01.(월) Ⅲ. 지원 자격 및 의무※ 다음의 각 항을 모두 충족해야 함1) 상담학 관련 전공 석사 2학기 재학 이상의 학력을 갖춘 자2) 아래 심리검사 중 2개 이상의 심리검사 교육 이수자(실시 및 해석 가능자 우대) ① MMPI-2 ② MBTI 보수과정 이수 이상 ③ CST(성격강점검사) ④ TCI ⑤ Holland 검사 ⑥ 에니어그램2) 주1일(09:00 ~ 17:00), 8시간 근무를 수행할 수 있는 자3) 수련 과정에서 요구되는 업무들을 정기적으로 성실하게 수행할 수 있는자 Ⅳ. 수련 업무내용 및 혜택1) 접수면접, 심리검사 실시 및 해석상담 업무 진행2) 개인역량에 따라 개인상담 사례 진행될 수 있음3) 학기 중 진행되는 사례회의(월 1회) 및 공개사례발표회(학기당 1회)에 참석 필수4) 한국상담심리학회, 한국상담학회 등 자격 취득을 위한 수련 경력 인정5) 수련비 : 없음 Ⅴ. 제출서류(필수제출)1. 상담원 지원서(학생상담센터 양식) 1부.2. 최종 학위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1부.3. 상담관련 자격증 사본 각 1부(이수증 및 수료증 제출)4. 경력(상담활동)증명서 사본5. 심리검사 이수증 ※ 제출한 서류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Ⅵ. 접수 및 문의방법1) 접수 방법: 이메일 접수(15727@deu.ac.kr)2) 기타 문의: 15727@deu.ac.kr 또는 051-890-1782(배현규)※ 메일 및 파일 제목: 이름_수련상담원 지원서
2025-08-12
입찰공고
더 보기
[입찰공고]제2025-11호_교육혁신원 Google Workspace for Education Plus 라이선스 계약 입찰공고
가 .입찰에부치는사항: 교육혁신원 Google Workspace for Education Plus 라이선스 계약 입찰공고나. 입찰방법: 제한 경쟁입찰, 2단계 경쟁(규격·가격 동시)다.입찰진행일정 1) 공고장소: 조달청 나라장터(g2b.go.kr), 학교 홈페이지(deu.ac.kr) 2) 사업 설명회: 규격서로 갈음함 3) 입찰 마감일시: 2025. 09. 22.(월) 10:00 까지
2025-09-11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5-10호_2026학년도 동의대학교 입학전형 인터넷 원서접수 및 전형료 수납 대행 사업자 선정 입찰공고
가 .입찰에부치는사항: 2026학년도 동의대학교 입학전형 인터넷 원서접수 및 전형료 수납 대행 사업자 선정 입찰공고나. 입찰방법: 제한 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다.입찰진행일정 1) 공고장소: 조달청 나라장터(g2b.go.kr), 학교 홈페이지(deu.ac.kr) 2) 사업 설명회: 제안요청서로 갈음함 3) 입찰 마감일시: 2025. 07. 25.(금) 10:00 까지 4) 개찰일시: 제안설명회 이후
2025-07-14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5-09호_[대학혁신사업/국고] 간호학과 위관영양모형 외 1건 구입 입찰공고
가 .입찰에부치는사항: [대학혁신사업/국고] 간호학과 위관영양모형 외 1건 구입 입찰공고나.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 2단계 경쟁(규격·가격동시)다.입찰진행일정 1) 공고장소: 조달청 나라장터(g2b.go.kr), 학교 홈페이지(deu.ac.kr) 2) 사업 설명회: 규격서로 갈음함 3) 입찰 마감일시: 2025. 07. 04.(금) 10:00 까지 4) 개찰일시: 규격평가 완료 후
2025-06-23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5-08호_[대학혁신사업/국고] 토목공학과 토탈스테이션 구입 입찰공고
가 .입찰에부치는사항: [대학혁신사업/국고] 토목공학과 토탈스테이션 구입나. 입찰방법: 제한(총액)경쟁입찰, 2단계 경쟁(규격·가격동시)다.입찰진행일정 1) 공고장소: 조달청 나라장터(g2b.go.kr), 학교 홈페이지(deu.ac.kr) 2) 사업 설명회: 규격서로 갈음함 3) 입찰 마감일시: 2025. 06. 24.(화) 10:00 까지 4) 개찰일시: 규격평가 완료 후
2025-06-16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5-07호_스마트 캠퍼스(무선랜) 고도화 사업 입찰공고(긴급)
[입찰공고]제2025-07호_스마트 캠퍼스(무선랜) 고도화 사업 입찰공고(긴급) 가. 입찰공고번호 제2025-07호 나. 입찰에부치는사항: 스마트 캠퍼스(무선랜) 고도화 사업 다. 입 찰 방 법: 일반(총액)경쟁입찰, 2단계 규격 가격 동시 라. 입 찰 진 행 일 정 1) 공고장소: 조달청 나라장터(g2b.go.kr), 학교 홈페이지(deu.ac.kr) 2) 사전규격공개: 2025. 06. 04.(수) ~ 2025. 06. 09.(월) 3) 입찰 마감일시: 2025. 06. 24.(화) 11:00 까지
2025-06-11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5-06호_[대학혁신사업] 2025년 대학혁신 글로벌 학생 해외연수 입찰공고
가. 입찰공고번호 제2025-06호나. 입찰에부치는사항: 2025년 대학혁신 글로벌 학생 해외연수다. 입 찰 방 법: 제한(총액)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라. 입 찰 진 행 일 정1) 공고장소: 조달청 나라장터(g2b.go.kr), 학교 홈페이지(deu.ac.kr)2) 사전규격공개: 2025. 05. 16.(금) ~ 2025. 05. 21.(수)3) 입찰 마감일시: 2025. 06. 24.(화) 12:00 까지(※ 본교 사정에의해 변경될 수 있음)
2025-05-22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5-05호_[대학혁신사업] 치위생학과 의료용 마네킹 구입 입찰공고
가. 입찰공고번호 제2025-05호 나. 입찰에부치는사항: [대학혁신사업] 치위생학과 의료용 마네킹 구입 다. 추정금액: 금35,360,000원(부가세포함) 라.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 2025. 09. 01. 까지 마. 입 찰 방 법: 제한(총액)경쟁입찰, 2단계 규격·가격 동시 바. 입 찰 진 행 일 정 : 일찰공고서 참조
2025-04-29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5-04호_동의대학교 「2025년 파란사다리사업」 항공권 구매 대행 입찰공고
가. 입찰공고번호 제2025-04호 나. 입찰에부치는사항: 동의대학교 「2025년 파란사다리사업」 항공권 구매 대행 다. 추정금액: 금82,650,000원(부가세포함) 라.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 2026. 01. 31. 까지 마. 입 찰 방 법: 제한(총액)경쟁입찰, 2단계 규격·가격 동시 바. 입 찰 진 행 일 정 : 일찰공고서 참조
2025-04-28
단순 화면 꾸미기 용
DONG-EUI UNIVERSITYDONG-EUI UNIVERSITYDONG-EUI UNIVERSITY
단순 화면 꾸미기 용
DONG-EUI UNIVERSITYDONG-EUI UNIVERSITYDONG-EUI UNIVERSITY